About GoodFood

맛과 건강의 가치를 향상시키는 굿푸드를 소개합니다.
GOODFOOD BRAND IDENTITY

WE MAKE CREATIVE AND AMAZING VISIONS FOR THE FUTURE

건강한 자연 속에서 싱그럽게 반짝이는 나무와 화창한 에너지를 간직한 따사로운 햇살을 고스란히 표현한 굿푸드의 CI와 BI를 소개합니다.
CI와 BI를 통해 굿푸드의 제품이 가지고 있는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대한 철학과 가치를 나타내는 것을 주요 목표로 하였으며
자연을 닮은 색상과 형상을 통하여 브랜드가 가진 자연을 닮아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형상화하여 표현하였습니다.

#00450e (0.69.14)

#017917 (0.121.22)

#7cba1b (124.201.27)

#80cdad (128.205.173)

#7acaab (127.202.171)

CONCEPT OF IDENTITY

자연 그대로의 식재료를 사용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만드는 굿푸드의 브랜드 가치를 나타내기 위하여 자연의 싱그러운
색감을 강조하면서 자연의 식자재를 닮은 로고를 통하여 건강
하고 신선한 제품 그 자체의 이미지를 형상화하였습니다.

STYLE OF IDENTITY

부드럽고 둥근 폰트를 사용하여 보다 친근한 이미지를 표현
하였으며 완두콩과 포도송이를 연상시키는 텍스트 배치를 통하여
식자재 가공 업체로서의 정체성을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텍스트로 유연함을 시각화하였습니다.

COLOR OF IDENTITY

싱그러운 자연을 연상시키는 연녹색과 따사로운 햇살을 표현한
주황색을 주로 사용하여 자연 속에서 신선하고 건강하게 자라난
식재료의 모습을 CI에 고스란히 담아내고자 하였습니다.
채도 높은 색상을 사용하여 신선한 이미지를 구체화하였습니다.